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산성봉, 학생들의 효 나누기

category CTN 충청탑뉴스/보도자료 2018. 5. 4. 22:38

- 서산성봉학교 제46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



[서산/ctn]가금현 기자 = 서산성봉학교(교장 김선태)는 지난 3일 성연면 제 46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에 참여했다. 

성연중학교 (구)운동장에서 이루어진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에는 많은 지역 주민과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함께 해주셨고 서산성봉학교에서는 교장선생님과 교사를 비롯하여 학생 7명이 오카리나 연주와 카네이션을 준비하여 참여했다.

예쁜 새소리를 닮은 오카리나 연주로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의 시작을 열게 되었다. 그동안 갈고 닦은 오카리나 연주를 참여해주신 어르신 분들에게 아낌없이 선보이게 되었으며 오카리나 연주에 흠뻑 빠져들게 만든 시간이었다. 



어버이날 행사의 주요 활동으로 성연중학교 학생들과 함께 서산성봉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할아버지, 할머니 한분, 한분 찾아가 달아드렸다. 

김선태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에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여 어르신 분들도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이었다.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한분, 한분 카네이션을 달아주었을 때 작은 효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 늘 부모와 어른을 공경하는 우리 학생들이 대견스럽다"며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 소감을 전했다.